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07 21:04:26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는 7일, 2015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대를 잡아 레스링 기술 중 하나인 수플렉스를 연속 시연하는 '그래플러 마스크', 전방 공격 후 구르며 적의 공격을 피하는 '퓨리어스 에페', 영혼을 소환해 적을 공격한 뒤 그 횟수 만틈 HP를 회복하는 '강령술사 의상' 총 3종의 신규 레어 장비를 선보였다.
특히 '강령술사 의상'은 영혼이 상대를 공격할 때를 비롯해, 소환한 영혼이 파괴되어도 HP가 회복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에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7일부터 14일까지 2015년 '신년 티켓'을 모으는 이벤트를 펼친다.
'신년티켓'은 게임 접속 및 일정 접속시간 등 주어진 조건을 달성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티켓은 개수에 따라 +20 레어장비, 황금 영구 방비, 봉인된 메달 소환서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2015년 새해를 맞아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하면 매일 새 옷을 제공하는 '신년 옷 주머니' 이벤트와 함께, 2014년 한 해 동안 출시된 용병들을 만나볼 수 있는 '2014 용병 소환서 및 용병 장비보급'을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소망 장비 보급’을 지급하고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영구 장비 보급’을 선물하는 방학 맞이 PC방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5년 새해를 맞이해 진행되는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