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05 22:39:21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이 2015년을 맞이하며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월) 밝혔다.
먼저, 이번 신년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일(화)까지 게임 내 시즌과 빠른 스트로크 모드, 친선 스트로크 모드 등 모드에 상관없이 4명이 한 팀을 이뤄 각 코스의 3홀, 6홀, 9홀을 완주할 경우 최고 S등급까지의 클럽과 기어, 코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크릿 박스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토)까지 4주간 새해 덕담, 새해 소원 등 매주 주어진 주제와 관련된 글을 <OG>프리톡 게시판에 등록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액세서리 박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회원에게는 의상 박스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2015년 을미년의 시작과 함께 <OG> 이용자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OG>의 신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og.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mang.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