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5-01-05 18:59:09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무협액션 RPG <삼국무신>은 유니티3D 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 최대 40명이 함께하는 대전장, 긴장감 넘치는 콘텐츠 등으로 전투의 묘미를 잘 살린 모바일 게임이다.
고스트게임즈는 <삼국무신>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여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월 3일(토) 하루 동안 <삼국무신>의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 게임 캐시인 300원보와 7성강림 10개를 100% 제공하며, 일정한 조각을 수집하여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조각 수집' 이벤트도 동시에 병행할 예정이다.
또한, 보스를 처치할 경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비 Boss 이벤트'와 일정 금액을 충전 시 추가 보너스를 지급하는 '충전 이벤트', 매일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삼국무신>이 출시 100일을 맞이하여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삼국무신>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강렬한 전투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무신>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oo.gl/lkYJxs)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GGSG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