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25 04:25:49
㈜원터치인터랙티브(대표 정경석)은 서비스 예정 중인 정통액션 3D MMORPG <삼국지이터널>(3eternal) 부제:십상시의 난 의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플레이영상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삼국지이터널>은 순수 국내 개발진으로 개발 된 정통 3D MMORPG다. 정통 MMORPG 의 1 세대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FULL 3D 가 아닌 쿼터뷰 고정시야로 낮은 사양의 PC 에서도 원활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게임 타이틀처럼 영원히 지지 않는 삼국지 스토리와 삼국의 영웅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고 위,촉,오 삼국의 대립을 통해 RVR(공성전) 을 통한 새로운 통일국가(진나라)를 건설 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 되는 영상을 통해 캐릭터 생성, UI, 전투,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업부 이재형PM은 “ 1세대 MMORPG의 향수가 남아 있어서 3D 게임을 하면서도 플레이 난이도가 어려워 자꾸 나만 뒤쳐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삼국지이터널>이 지향하는 점은 분명하다. 몬스터를 잡으며 드랍되는 아이템에 일희일비 하며, 사냥터 자리 때문에 싸움 나고, 점점 속도가 올라가는 칼질에 뿌듯해 하는 남자들을 위한 게임으로 만들고 있다.” 라고 밝혔다.
<삼국지이터널>은 크리스마스 다음 날인 12월 26일 CBT 를 진행 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