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24 04:46:02
1인 게임 개발사 파이어드 파이어 스튜디오(Fired Fire Studiio, 대표 윤종찬)는 세계 각지로 모험을 떠난 볼링공을 소재로 한 액션 볼링게임 <Speedy Bowl>을 구글 플레이 마켓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볼링을 기다리지 않고 연속해서 칠 수 없을까?’ 라는 작은 의문에서 시작해서, 끝없이 이어진 레인 위로 세계 곳곳을 질주하는 새로운 형식의 볼링게임을 만들게 됐다고 윤종찬 대표는 밝혔다.
무턱대고 레인 위를 달리기만해서는 자칫 지루해 질 수 있기에, 볼링 핀을 넘어뜨리는 타격감을 극대화 하고 장애물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특히, 에너지 볼을 모아 부스터를 발동시켜 장애물과 볼링 핀을 격파하는 쾌감은 기존의 볼링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윤 대표는 자신했다.
또한 전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번 최초 공개 버전은 3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각 범선 시대의 바다, 이집트, 요정의 숲을 배경으로 다루고 있다. 윤종찬 대표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신비한 모험의 세계를 제공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윤종찬 대표는 “혼자서 개발했다고 게임 퀄리티를 포기할 생각은 없다. 오직 플레이어가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 데만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Speedy Bowl>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나누어 출시 되었으며, 유료 버전은 앱 내 광고가 없고 무료 버전에 비해 1개의 추가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Speedy Bowl>의 유료버전은 정가가 2000원이지만 런칭 기념 이벤트로 2015년 1월 31일 까지 50% 할인된 가격인 1000원에 다운 받을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