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19 02:02:45
㈜넥슨(대표 박지원)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첫 남녀 듀오 캐릭터 ‘루시엘’ 을 18일 업데이트 했다.
‘루시엘’은 마계에서 중간계로 탈출한 비운의 황녀 ‘루’와 그녀로부터 새로운 생명을 얻은 ‘시엘’이 함께 한다는 설정으로 <엘소드> 최초의 2인조 캐릭터로 등장한다.
귀여운 외모와 상반된 파괴적인 힘을 지닌 화려한 격투가 ‘루’와 묵직한 검으로 강력한 경직 기술을 사용하는 총검사 ‘시엘’이 각자의 강점으로 서로를 보완하며 완벽한 능력을 자랑한다.
특히 게임 내 마을이나 던전에서 ‘루’와 ‘시엘’을 상황에 따라 교체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충분한 자원을 모을 경우 두 캐릭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루시엘’로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1레벨만 달성해도 1만 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1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강화부적’, ‘물약 지원 큐브’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이달 20, 21일 이벤트 시간에 접속을 유지하는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 ‘경험치 3배’, ‘근성도 무제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엘소드>의 ‘루시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