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17 06:16:16
이스트소프트의 액션 MMORPG <카발2>가 16일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게임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타격감을 선보였다.
<카발2>의 새로운 업데이트명 ‘리부트’는 ’재가동하다’라는 의미로 업데이트 부제 ‘다시 쓰는 이야기’와 함께, <카발2>의 2막이 새롭게 시작되었음을 예고했다.
먼저,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스별로 2~3개의 신규 스킬이 추가되어 새로운 연속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킬의 연출을 강화하여 극대화된 타격감을 통해 더욱 리드미컬하고 박진감 넘치는 공격을 경험할 수 있다.
클래스마다 성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변화이다. 기존의 <카발2>는 6개의 클래스마다 각각 성별이 정해져 있어, 캐릭터 선택이 제한적이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 이후, 모든 클래스의 성별 제한을 해제하고, 추가된 성별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의 복식을 선보이며 더욱 풍부한 그래픽의 <카발2>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Alz와 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NPC 상점 아이템과 화폐 시스템의 개편, 세트로 착용하면 추가 능력치가 적용되는 세트 아이템 도입 등 새롭게 달라진 <카발2>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발2>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각각의 클래스마다 성별을 선택할 수 있게 된 만큼,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 성별을 바꿀 기회가 주어진다.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카발2>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게임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변화를 담은 업데이트이다”라며 “기존의 <카발2>보다 더욱 재미있어진 <카발2>를 직접 플레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2> ‘리부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2> 공식 홈페이지(www.cabal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