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17 05:59:27
노아글로벌(대표 조재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블러드킹덤>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블러드킹덤>은 다수의 NPC로 구성된 부대를 조작해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병영전' 콘텐츠를 비롯해 '영토전쟁' 등의 PvP 콘텐츠를 통해 전투의 묘미를 극대화한 게임이다.
노아글로벌은 금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총 4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면 당일 접속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행운의 열쇠, 마카다미아 넛, 전복세트, 파워레인저 티라노킹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사냥을 통해 드랍되는 '털실' 아이템 100개를 모으면 게임 내에서 산타모자로 교환할 수 있다. 산타모자는 30일 기간제 아이템이며, 해당 이벤트는 게임 내 퀘스트를 통해 수행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사냥을 통해 '루돌프의 뿔', '루돌프의 코', '루돌프의 털' 등의 아이템을 각각 100개씩 모으면 루돌프 펫을 획득할 수 있다. 루돌프 펫은 이동속도 10의 특성을 지닌 30일 기간제 펫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솔로 쿠폰'을 100개 이상 모으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치킨과 맥주, 허니버터칩으로 구성된 '솔로팩'이 주어진다.
노아글로벌의 조재준 대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블러드킹덤>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비롯해 유머러스한 아이템까지 선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드킹덤> 홈페이지(//www.blood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