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17 05:38:22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2월 11일(목) ~ 12월 14일(일)까지 진행된 <아우라킹덤> 사전체험 영상을 통해 공개하였으며, 12월 18일(목)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 OPEN됨을 밝혔다.
12월 11일(목)~14일(일) 4일간 진행 된 사전 체험에서 게임 이용자들은 단 한번의 서버다운 및 게임 내 문제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좋았으며, 한국 출시 전 북미서버에서 이용하던 유저들은 사전체험을 통해 적용 된 한글화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재 게임 이용자들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 버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즉시 받을 수 있다. (//ak.x-legend.co.kr/)
사전체험 서비스에서 게임 이용자들이 가장 흥미 있게 즐긴 컨텐츠는 새롭게 공개된 신규 클래스 캐터르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디언들을 만나 볼 수 있었던 GM이벤트와 게임 내 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낚시 컨텐츠에 대해 가장 많은 호응을 보였으며, 현재 공식사이트 커뮤니티 자유 게시판을 통해 사전 체험에서 있었던 게임 경험에 대해 열띤 토론이 이루어 지고 있다.
엑스레전드가 자체 개발한 MMORPG <아우라킹덤>은 일본의 ‘WebMoney Award2013’에서 ‘루키 오브 더 이어’를 수상할 만큼 게임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WebMoney Award’는 일본의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가 애용하고 있는 전자화폐 서비스 ‘WebMoney’가 주최하고 게임 이용자 투표에 의해 그 해의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게임을 결정하는 명예로운 상이다.
12월 18일(목) 오전 11시 정식서비스를 앞둔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아우라킹덤> 사전 체험 기간 동안 게임 이용자가 보여준 성원에 힘입어, 빠르게 정식 서비스 진행을 결정했다.”며 “12월 18일(목) 정식 출시에 진행되는 서비스와 새롭게 공개되는 신규 컨텐츠들에 대해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우라킹덤> 게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k.x-legend.co.kr)나 프로모션 페이지(//ak.x-legend.co.kr/landing_p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