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17 04:40:50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 죄룡과 여덟개의 저주>(이하 길티드래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주년 기념 추가 이벤트를 준비하고 게이머 맞이에 나선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오늘(16일), 반다이남코게임즈의 모바일 TCG <길티드래곤>이 1주년 기념 이벤트의 추가 이벤트 '신규/복귀 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6일(화) 13시부터 시작되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개시 이후 캐릭터를 생성한 신규 유저는 최고 등급의 [SR+]카드와 [SR]소환 티켓, 총 포션 40개, 10만 골드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복귀 유저 이벤트'를 통해 11월 30일 이전이 마지막 접속인 유저를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마지막 접속 일이 오래 된 유저일수록 더 큰 보상이 주어져 최대 [SR+] 카드 2장, [SR] 소환 티켓 2장, 포션 60개, 20만 골드 등이 지원된다.
퍼니글루 신한수 PM은 "<길티드래곤>은 화려한 액션과 커스터마이징 요소 등 차별화된 요소들로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확장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이 동참하여 선물을 받아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또한 오는 12월 19일 코스튬 시스템, 편의성 개선 사항 등이 적용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반다이남코게임즈의 역작 <길티드래곤>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gtdrag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