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13 03:02:25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역사적 스케일의 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이 금일(12일)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공전쟁>의 첫 번째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상향과 함께 신규 지역 및 신규 영웅이 등장하며, 유저들의 편의를 높여 줄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먼저 최고 레벨을 79에서 99로 대폭 상향함에 따라, 80~90레벨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고대 로마 시대 지역과 신규 영웅 '시저', 90~100레벨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중세 유럽 지역과 신규 영웅 '잔다르크'가 새롭게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망토의 등급에 따라 장착 가능한 슬롯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해당 별자리의 수정을 장착하여 다양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성구수정' 시스템과 각 시대마다 존재하는 다양한 성상을 수집하고 요구하는 수량의 성상을 수집할 경우 강력한 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성상'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정식 서비스 전부터 거대한 스케일과 타임슬립이라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시공전쟁>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한 시간 만에 폭발적인 유저 유입 추세로 신규 서버를 추가한 바 있으며, 지난 11일(목)에는 일곱 번째 서버 '차우'를 증축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PM은 “이용자 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시공전쟁이 7번째 서버를 오픈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이번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이 보다 풍성한 게임 재미를 느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공전쟁>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15일(월)부터 유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