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크롱) 기자|2014-12-11 21:43:05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명품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42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2014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각국의 구글 플레이가 국가별로 2014년 주목 받았던 작품을 발표한 것으로, <서머너즈 워>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독일, 영국, 포르투갈 등 42개국에서 올해 최고의 게임에 뽑히며 아시아를 넘어 북남미, 유럽까지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또한 국내 및 대만, 홍콩의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2014년을 빛낸 최고작’ 베스트 게임에 오르면서 전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히트 게임으로 당당히 이름을 알렸다.
<서머너즈 워> 뿐만 아니라 <낚시의 신> 역시 한국, 미국,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41개국 구글 플레이에서 ‘2014년 최고의 게임’으로, 대만 및 홍콩 애플 앱스토어에서 ‘2014년을 빛낸 최고작’ 중 우수작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더불어 <아임히어로>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베스트 게임 중 하나로 자리하는 등 컴투스 게임들이 연달아 올해를 대표하는 타이틀로 선정되며 탄탄한 게임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컴투스는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그간 구축해온 콘텐츠 개발 노하우 및 국내외 서비스 인프라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가며, 향후 새롭게 선보일 다양한 신작들 역시 세계 전역에서 주목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