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7-31 19:09:32
[SCEK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JINAIR (대표 김재건 www.jinair.com)와 함께 PSP® (PlayStation®Portable) 기내 대여 서비스를 2009년 8월 1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Sky Multimedia with PSP®” 로 명명된 본 서비스의 신청은 JINAIR 홈페이지에서 탑승권 예매와 함께 신청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은 JINAIR가 운행하는 김포~제주 구간에서 항공기가 순항고도에 접어든 후부터 착륙 준비를 하는 단계까지 승무원들의 안내에 따라 해당 서비스를 2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PSP® 본체 (PSP-3005), 헤드폰, 게임 타이틀 2개를 2000원에 제공한다. 타이틀은 대전 액션 게임의 대명사인 <철권 DARK RESURRECTION>, 러블리 바운스 액션의 귀여운 <로코로코 2>. 레이싱 게임 <릿지 레이서 2>, 호쾌한 플레이가 가능한 로맨틱 접착 액션 <아바마마 오셨다! 어서 굴려라!>이다.
이번 서비스에 제공되는 PSP®본체 (PSP-3005)는 휴대용 게임기로는 최상급의 명암대비, 응답속도, 색 영역을 실현한 4.3 인치 대형고정밀 액정을 채택하여 자연스럽고 선명한 영상을 기내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SCEK Sales Marketing 본부 하승준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서비스 실시에 관하여 “ PSP®의 휴대성과 멀티미디어로서의 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체험의 기회를 전달하고자 실시한 공동마케팅으로서 시너지 효과와 함께 각 사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라고 밝혔다.
SCEK는 앞으로도 다양한 리딩 브랜드와 협력하여 PSP® 플랫폼 보급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