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7-22 02:46:33
[리자드인터렉티브 제공]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 www.lizardinteractive.com)는 7월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MMORPG <크로노스>를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들을 위해 초보자존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 유저를 위한 던전으로 마련되었지만 복잡한 구조로 인해 그간 외면 받았던 '클리프케이브'와 '캐터스템플' 던전의 구조가 보다 단순하게 변경된다. 또한 던전 내부에 몬스터가 많이 출몰하는 광장을 여러개 배치해 유저들이 보다 빠르게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클리프케이브'와 '캐터스템플' 던전에 신규 보스 몬스터 '웜'과 '템플 하갈'이 추가됐으며, 해당 보스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신규 조합 아이템인 '정화의 반지'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정화의 반지'는 초보 유저들이 사용하는 액세서리 중 가장 강력한 능력을 보여주며, 기존에 추가된 정화의 목걸이와 같이 착용할 경우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리자드인터렉티브 정재훈 국내사업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크로노스>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배려"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유저친화적인 <크로노스> 서비스를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로노스>는 초보자존 리뉴얼과 함께 3주간 '클리프케이브'와 '캐터스템플' 던전에서 사냥하는 초보 유저들에게 운영자의 버프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보다 많은 유저들이 이번 초보자존 리뉴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주 주말 리뉴얼된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소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홈페이지(www.cronous.co.kr)를 참조하면 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