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다크지니) 기자|2009-06-09 05:00:50
[YNK 코리아 제공] ‘씰 온라인’, 내 스타일대로 즐겨보자! ㈜YNK KOREA(대표 장인우)가 서비스 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씰 온라인 플러스’ 시대의 두 번째 콘텐츠로 나만의 캐릭터로 변신이 가능한 ‘페이스 체인지 시스템’을 선보여 인기몰이 중이라고 밝혔다.
‘씰 온라인’은 지난 달 27일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얼굴 모양과 표정 변신이 가능한 ‘페이스 체인지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기존 캐릭터 선택이 남, 여로만 구분돼 단조로운 캐릭터 표정에 만족해야만 했던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페이스 체인지 시스템’은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고양이, 다양한 감정 변화를 선보이는 이모티콘 얼굴 등 총 4가지 종류의 얼굴로 변신이 가능하며 게임 내 채팅창에 웃음, 울음, 화냄을 나타내는 문자를 쓰면 그에 해당하는 표정으로 변하는 캐릭터 표정 변화도 함께 선보여 ‘씰 온라인’만의 아기자기함이 더해졌다는 유저들의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또한 ‘씰 온라인’은 오는 17일까지 ‘2009 페이스 체인지 어워드’를 진행,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컨셉의 캐릭터 얼굴 아이디어를 제안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해당 캐릭터 얼굴을 게임 내 콘텐츠로 반영되는 기회를 제공하며 선발된 유저에게는 럭셔리 패키지, 전투 패키지 등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그 동안 유저 사이에서 꾸준히 제기돼 왔던 캐릭터 변신 시스템 일부를 선보여 신선하다는 반응이 상당히 많다”며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캐릭터 외형 변신 시스템, 신규 직업 등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지난 2004년부터 이어온 ‘리로드’ 시대를 마무리하고 지난 4월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플러스’ 시대를 선언한 이후, 신규 던전 ‘얼음성’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관련 콘텐츠를 공개해 평균 동접이 상승하는 등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