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6-06 02:39:18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게임어스(대표 배상철, www.gameus.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H.I.S>(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 이하 HIS)의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CBT)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3차 CBT 버전의 게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플레이 영상으로서, 연합군과 추축군의 대립구도를 그리고 있다.
지난 2차 CBT에서는 각 세력의 지도자들이었던 윈스턴 처칠, 아돌프 히틀러, 샤를르 드골 등의 대립구도를 그렸던 반면, 이번 3차 CBT 영상에서는 양쪽의 에이스 파일럿을 소개하고 있다. 추축군에서는 독일의 에이스 ‘에리히 하르트만’을, 연합군에서는 구 소련의 이반 코체더프를 대표로 소개하며, 각 진영의 플레이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매셔슈밋 262(Me262), 도르니에 do 335 등 유명 인기 기체뿐만이 아니라, XF5U 플라잉 플랩젝과 같이 실전에 배치되지 못했던 신형 기체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HIS>는 오랜 기간의 개발과 일본 상용화 서비스 경험 등을 기반으로, 6월10일부터 3차 국내 테스트에 돌입하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전보다 한층 높아진 게임성과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JCE <HIS> 사업팀의 이용규PD는 “이번 3차 CBT에서 유저들은 게임 시스템, 컨텐츠 볼륨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한 층 더 좋아진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CBT 컨텐츠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