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6-04 22:29:22
[넥슨 제공]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최고 조회수 50만을 기록하는 웹툰 ‘빅토리메이플’의 내용을 이제 책으로 먼저 접할 수 있다.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5일 동명의 인터넷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자사에서 직접 기획과 출판을 담당한 ‘빅토리메이플(넥슨)’ 4권을 출시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도서 ‘빅토리메이플’ 4권은 원작인 동명의 인터넷 웹툰보다 앞선 스토리가 전개되는 첫 서적으로, 주인공 ‘핫새’가 기억을 찾아 옛 친구 '감자'를 기억하고, ‘샤크’의 엄마를 찾아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떠나는 내용 등이 담겨있다.
또한, 별책부록인 ‘주니어메이플’에는 올 7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업데이트될 예정인 신규 직업에 대한 내용도 수록돼있다.
넥슨은 빅토리메이플의 네 번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빅토리메이플 5권의 시나리오를 응모하는 ‘나도 빅토리메이플 작가’이벤트를 실시하며, 7월 31일까지는 서적 안에 들어있는 독자 엽서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책 속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작가의 친필 사인이 담긴 ‘빅토리메이플’ 4권과 ‘<메이플스토리> 6주년 다이어리’, ‘시그너스 비치 타올’ 등이다.
한편, 오는 13일(토) 영풍문고 광교점에서는 오후 2시부터 빅토리메이플의 ‘양정미(싸비)’ 작가 사인회가 진행된다. 양정미 작가는 150만부 이상 판매된 ‘<메이플스토리> 공식 가이드북’을 집필한 바 있으며, 현재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홈페이지 및 팬사이트 ‘인소야닷컴’에서 음악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빅토리메이플’은 2008년 12월에 첫 번째 시리즈가 출간된 넥슨의 첫 자체출판 서적으로, 1권부터 3권이 모두 출시된 지 약 한달 만에 1만 권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시리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