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로딩중...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온라인RTS <아발론온라인>이 ‘아발론 습격사건’ 시리즈 영상의 두 번째 편을 공개한다.
‘아발론 습격사건’ 영상은 총 7편의 시리즈 물로 제작됐으며, 위메이드폭스의 스타크래프트 팀, 카스 팀, 워3팀과 코칭-스탭이 모두 등장해, 각 편마다 특색 있는 소재에 따른 실제 상황을 촬영, 편집해 유쾌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금일 공개한 ‘아발론 습격 사건’ 미니대회 2화는 위메이드폭스 선수단이 팀을 구성해 자체 리그를 펼치는 미니대회 4강 2조의 경기를 촬영한 것으로, 안기효 선수를 필두로 한 ‘폭스팀’과 김성진 선수가 속한 ‘양민팀’의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승패 원인의 분석과 비결을 인터뷰와 자막으로 구성해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했으며, 선수들 평소 성격과 익살스러움이 그대로 담겨있어 이스포츠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발론 습격사건’ 영상은 <아발론온라인>(//avalon.wemade.com) 공식 홈페이지와 <위메이드폭스> 홈페이지(www.wemadefox.com)에서 볼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한 편씩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전략배틀 온라인 <아발론온라인>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의 깊이와 철학을 영웅들의 대전(Battle), 협동과 경쟁, 탄탄한 시나리오로 녹여낸 온라인 RTS게임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