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6-04 19:25:10
[게임빌 제공]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이사 송병준)이 출시한 모바일게임 <놈ZERO>(이하 놈제로)가 게임에 이어 광고까지 흥행 대박을 누리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케이블TV와 라디오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놈제로> 광고는 게임만큼이나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놈제로>의 동영상 광고는 모바일게임계의 수퍼 스타인 ‘놈’의 컴백 무대를 재연하는 콘셉트로, 관중의 환호 속에 무대에 등장한 ‘놈’이 가짜인간들과 춤을 추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는 내용이다. 여느 게임 광고와 달리 유명한 주인공인 ‘놈’을 부각시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찌감치 인터넷을 통해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 편의 콘서트를 보는 느낌이었다.(ID 시플레어)’, ‘게임만큼이나 공들인 광고로 최고다!’(ID 용빈), ‘너무 잘 만들어 소름이 끼친다!(ID 보컬리스트)’ 등의 호평을 전하고 있다.
MBC FM과 SBS FM에서 방송되고 있는 라디오 광고 역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처럼 모바일게임계의 수퍼 스타가 돌아왔다는 콘셉트를 강조했으며, 특히 ‘이 놈 저 놈 만나 봤지만.. 너 같은 놈은 처음이야!’ 등 성우의 코믹한 대사가 압권이다.
<놈제로> 광고의 인기는 홈페이지로도 이어지고 있다. 게임빌은 <놈제로>의 출시를 기념하여 내달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 폭격에 나선다.
‘내가 바로 굉장한 놈’ 이벤트에서는 단막극장 랭킹 점수 상위 100위까지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닌텐도 Wii/위핏, 아이리버 PMP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놈제로>의 우수 공략법을 추천하는 ‘나도 굉장한 놈 되고파’ 이벤트에서는 우수 공략법을 소개한 유저들에게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놈제로>는 지난 1일, 하루에만 2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모바일게임 시장을 강타하고 있다.이 게임은 아래 경로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와 <놈제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