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6-03 05:04:19
[이온소프트 제공] ㈜이온소프트(대표 김광열)의 로맨틱 Flying RPG <FlyFF>(이하 프리프)가 현지 서비스사인 갈라넷 (Gala-Net)을 통해 금일 2일(한국시간 기준) 브라질 현지 오픈베타서비스에 돌입한다.
이번 공개 시험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브라질 현지 게이머들과 만남을 갖게 되는 <프리프>는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tarter Kit”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는 등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다려왔던 현지 게이머들로부터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프리프>는 이번 공개 시험 서비스 기간 동안 현지 게이머들의 건의 및 요청 사항 등을 적극적으로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며, 게이머들을 위한 특색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현지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다.
이온소프트의 김광열 대표는 “<프리프>는 전세계 2000만 명의 게이머들로부터 인정받은 게임인 만큼 이번 브라질 서비스도 성공적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브라질 게이머들이 <프리프>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프리프>는 오는 16일 브라질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6개 국가와 북미, 유럽, 남미 등 전세계 13개국에 9개 언어로 서비스 되고 있다. 앞으로 현지 퍼블리셔 계열사들과 한국의 이온소프트가 공조하여 그 시너지효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