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5-30 02:58:22
[YNK코리아 제공]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시스템홀릭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투 중심 <배틀로한>(Battle Rohan)이 공개 서비스 이후 ‘전투’ 매력에 빠진 유저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주말 저녁 ‘배틀’을 즐기는 열혈 유저를 위해 미션 달성 시 푸짐한 야식을 제공하는 ‘이제는 야식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로한>은 오는 6월말까지 총 6회에 걸쳐 매 회 색다른 미션과 야식 메뉴를 선정해 이벤트를 실시하며 매주 토, 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정해진 시간 내에 ‘배틀’ 플레이를 즐기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는 특정 미션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 피자세트 등 푸짐한 야식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1차 야식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진행되며 해당 시간 동안 가장 활발한 플레이를 보여준 유저 총 100명을 선정해 수령한 즉시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치킨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주말에도 잊지 않고 <배틀로한>을 찾아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야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야식도 얻을 수 있는 1석2조 이벤트에 유저들이 즐겁게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로한>은 최근 건전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해 기존 클래식 ‘로한’의 수갑 시스템을 차별화해 도입하는 등 본격적인 오토 유저 단속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