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5-29 23:23:22
[라이브플렉스 제공] 유명 무협소설 촉산전 배경의 MMORPG <천존협객전>은 테스트 첫날부터 유저의 높은 참여와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져 주목된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무협 MMORPG <검혼일체, 천존협객전>의 테스트 첫날 참가신청자 중 당첨된 1만 명의 테스터 중 총 6, 532명이 첫날 접속해 65%의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제한된 인원임에도 불구하고 최고동시접속자수는 2,235명을 기록, 첫날 참가자 대비 34%의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사용자들의 평균 게임 진행 시간 역시 180분을 넘어서는 등 비공개테스트에서 보기 힘든 높은 기록을 나타냈다.
이러한 유저들의 호응에 맞춰 라이브플렉스는 테스트 기간과 시간을 연장하고 게임 시스템 체험을 위한 아이템 지급, 운영자가 게임 아이템 및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깜짝이벤트 등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천존협객전>은 당초 오는 31일 자정에 종료할 예정테스트 기간 역시 하루 연장해 6월 1일 자정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주말인 5월 30일 오후 2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서버 중단 없이 연속해서 게임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게임의 특징인 ‘무기강화 시스템’, ‘펫 시스템’, ‘PK 시스템’ 등을 쉽게 테스트할 수 있도록 마을의 이벤트 NPC를 통해 필요한 아이템 등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수시로 운영자의 깜짝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존협객전>의 홈페이지(//tz.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