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다크지니) 기자|2009-05-28 02:39:16
[THQ 코리아 제공] THQ Inc. (나스닥: THQI) 는 차세대 3차원 1인칭 슈팅 게임 홈프론트™가 자사의 내부 개발팀, 카오스 스튜디오스®를 통해 제작되고 있음을 금일 밝혔다.
영화 지옥의 묵시록(Apocalypse Now)과 젊은 용사들(Red Dawn)의 각본가로 잘 알려진 존 밀리어스(John Milius)가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홈프론트™는 경제 구조가 완전 붕괴된 미국의 10년 뒤 세계를 그리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민간인으로 구성된 레지스탕스의 일원이 되어 북한으로부터 조국을 수호하고 구해내는 임무를 맡게 된다.
홈프론트™는 한편의 소설 또는 영화와 같은 줄거리를 가진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모드와 더불어 타 플레이어와 함께 인터넷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탑재하고 있으며, Xbox 360®과 플레이스테이션®3 그리고 Windows PC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홈프론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美로스안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E3 2009에서 THQ의 부스 (부스 넘버 5300) 를 통해 베일을 벗을 전망이다.
데이비드 보티카, 카오스스튜디오스 디자인디렉터는 “홈프론트™는 일반적인 전장(戰場) 또는 가상의 미래 시대를 무대로 삼은 1인칭 슈팅 게임이 아닌, 우리가 일상적으로 매일 보고 방문하는 평범한 삶의 현장에서 삶과 자유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를 그린 게임”이라며 “차세대 그래픽 및 물리 역학 엔진 등 최신 게임 개발 기술이 집대성 된 홈프론트™는, 새로운 타입의 1인칭 슈팅 게임의 등장을 갈구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케빈 크라프, THQ글로벌브랜드매니지먼트부사장은 “카오스 스튜디오스는 근 미래 시대에서 자유와 조국의 안위를 위해 싸우는 평범한 시민들의 무용담을 홈프론트™에서 감동적이면서도 극적으로 묘사하고 있다”며 “이러한 카오스 스튜디오스의 노력이 홈프론트™에 탑재될 싱글 플레이어 그리고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감동적이면서도 탄탄하게 구성해낼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홈프론트™는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를 통해 Xbox 360®과 플레이스테이션®3 그리고 Windows PC용으로 국내 선보일 예정이다.
※ 홈프론트™에 대해: 때는 서기 2027년. 전 세계는 극심한 에너지 파동과 더불어 경제 위기를 겪고 초토화 되었다. 이러한 여파는 경제 대국이자 가장 강력한 군사력을 가진 미국에 치명타를 가했으며, 이때를 노린 북한의 국지 도발이 美 본토에서 벌어진다.
쇼핑 센터, 지하철 그리고 거리 등 미국 전역은 순식간에 전장으로 돌변했으며, 생존을 위해 시민들은 북한군의 위협에 맞서 싸우는 전사로 돌변한다.
영화 지옥의 묵시록(Apocalypse Now)과 젊은 용사들(Red Dawn)의 각본가로 잘 알려진 존 밀리어스(John Milius)가 줄거리 집필을 맡은 홈프론트™에서 플레이어는,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줄거리와 상황 설정 하에 민간인 출신의 일개 보병이 되어 동료들과 협력하며 작전을 수행하고 이를 위해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그리고 탑승 가능한 전투 장비를 활용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기술을 이용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기거나 실력을 겨루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의 체험도 가능하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