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7 21:44:43
[코원시스템 제공]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무한토너먼트 하키 스포츠 게임 <엔블릭>(www.enblic.com)의 정식 상용 서비스를 오는 5월 2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코원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엔블릭>은 2년 동안의 개발기간과 1년간의 유저 테스트 기간을 마치고 오는 27일 정식으로 게이머들에게 서비스된다.
<엔블릭>은 현재 국내 유일의 하키 게임으로서 정통 아이스하키 게임에 인라인 스케이트를 접목시킨 온라인 스포츠 게임이며, 지난 클로즈 베타테스트와 프리오픈 베타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스피디하고 다이내믹한 액션으로 게이머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코원은 <엔블릭>의 정식 서비스를 맞아 '<엔블릭> 닷컴(www.enblic.com)'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게임 내에 재미있고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추가하였다.
먼저 상용화에 맞춰 다양한 유저들의 취향에 맞게 새로운 아이템들을 대규모로 업데이트 하였으며, 팀플레이에서 벗어나 개인별 맞대결을 펼칠 수 있는 1대1 경기방식, 적은 인원으로도 간편하게 게임할 수 있는 하프링크 경기 시스템, 팀을 짜지 않아도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도전 AI팀전 등을 신규로 추가하였고, 미리 신청만 해두면 매주 금요일마다 자동으로 상대방과 토너먼트 게임을 펼쳐 우승팀을 가리는 무한토너먼트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엔블릭은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이제는 하키다! 무한토너먼트 <엔블릭>"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게이머나 초보자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자를 위한 무료 아이템 지급 이벤트, 매일 출석만 해도 게임포인트가 적립되어 COWON S9 등 다양한 경품 추첨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출석도장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무한토너먼트에 참가하여 우승하는 팀에게는 푸짐한 우승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코원 제품 구매시 지급되거나 유니넷 PC방에 비치된 <엔블릭> 쿠폰을 이용하면 10,000점의 게임 포인트를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이나 스킬을 구매할 수 있다. 코원은 향후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와의 제휴를 통한 엔블릭 쿠폰 발행으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널리 <엔블릭>을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코원의 박남규 사장은 "<엔블릭>은 다이내믹하고 실감나는 온라인 하키 게임으로 지난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께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 만큼 성공적인 정식 서비스를 기대한다"며 "<엔블릭>을 통해 코원의 디지털 콘텐츠 부문 사업 역량이 더욱 강화되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고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