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7 03:29:46
[그라비티 제공]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유저들과 교감을 확대하고자 길드 초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길드 초청 이벤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길드 커뮤니티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라그나로크> 게임운영자가 직접 오프라인 길드 모임에 참여해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라그나로크> 길드 간담회에 참여하고 싶은 길드는 5월 31일까지 해당 길드마스터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의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서버명, 길드명, 길드마스터 캐릭터명, 연락처, 길드 소개, 참여 인원수 등을 함께 적어 접수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 길드는 추첨을 통해 6월 1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길드 간담회 일정은 길드마스터와 협의해 6월 중으로 진행되며, 간담회는 게임운영자와 식사, 다과 등을 즐기며 게임에 대한 건의사항 및 의견을 교환하고, 길드원들의 결속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한편, <라그나로크> 길드 간담회는 유저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참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향후 게임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 부서장은 “게임운영자와 유저가 직접 만나 서로 소통하고 교류를 넓히는 활동을 통해 유저와 친밀도를 높이고,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그나로크>의 수많은 길드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