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3 00:16:31
[THQ코리아 제공] THQ Inc. (나스닥: THQI) 와 볼리션(Volition), Inc. 는 <레드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를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 22일 공개한다.
THQ 독립 개발 스튜디오, 볼리션, Inc., 가 개발한 <레드팩션: 게릴라>는 오픈 월드 개념을 도입한 3인칭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으로, 역사상 가장 사실감 넘치는 물리 역학 엔진 기술과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탄탄한 줄거리를 토대로 완성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그리고 기존의 동종 게임들과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혁신적인 내용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탑재했다.
10인의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레드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차세대 파괴 관련 물리 역학 엔진, 지오-모드™(Geo-Mod™) 2.0 기술이 십분 녹아든 데미지 콘트롤(Damage Control) 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5인으로 구성된 타 팀으로부터 동료들과 협력하여 핵심 거점을 방어하거나 또는 타 팀의 거점을 탈취해야 한다.
<레드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게임이 정식 발매되는 6월 2일 (한국 발매일 미정) 까지,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내리받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케빈 크라프, THQ월드와이드마케팅부사장은 “<레드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금세기 최고의 파괴 관련 물리 역학 기술로 인정 받고 있는 지오-모드™ 2.0 기술이 멀티플레이어 대전에서 어떠한 혁신을 이뤄냈는지와 더불어, <레드팩션: 게릴라>가 얼만큼 특별한 가치를 가진 게임인지를 증명할 것”이라며 “<레드팩션: 게릴라> 싱글-플레이어 데모 다운로드 횟수가 전 세계적으로 1백만건 이상을 돌파했던 점을 감안할 때, 이번 멀티-플레이어 데모 역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드 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에 대하여
레드 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차세대 파괴 관련 물리 역학 엔진, 지오-모드™(Geo-Mod™) 2.0 기술이 십분 녹아든 데미지 콘트롤(Damage Control) 모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4인의 동료와 더불어 상대팀에 맞서 싸우면서 핵심 거점을 방어 또는 탈취해야 합니다.
적의 핵심 거점을 탈취하면 플레이어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를 파괴하고 새로운 진지를 구축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종료 전까지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레드 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에는 총 9종의 무기와 5종의 백팩이 등장하며,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서 자유롭게 내리받아 6월 2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