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2 23:58:36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열림커뮤니케이션(대표 방갑용, www.yolim.com, 이하 ‘열림’)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발키리스카이>의 클로즈베타 서비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발키리스카이>는 <소환대전 큐이>, <얍카> 등 열림의 10년 노하우를 담아낸, 슈팅 RPG 게임이다. 기존 오락실 슈팅 게임의 액션 및 긴장감과, 온라인 RPG 게임의 성장 요소를 접목시켜 만든 <발키리스카이>는 이미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쳐서 안정성과 콘텐츠의 다양성을 확보해 왔다. 뿐만 아니라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KOCCA')의 글로벌서비스플랫폼에서도, 해외 유저들에게 그 재미요소를 검증 받은 바 있다.
지난 4월 13일 JCE가 열림을 인수함에 따라, 이번 클로즈베타 서비스는, JCE의 게임 포털 조이시티(www.joycity.com)를 통하여 서비스 된다. 이를 위하여 현재 기존 <발키리스카이>의 홈페이지(www.valkyriesky.kr)로부터 JCE의 서비스 웹사이트(vs.joycity.com)로 개인 정보 및 서비스를 이관하게 될 예정이다.
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클로즈베타 사이트 오픈과, 공식 홈페이지 이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로즈베타 테스터에 응모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PC, 닌텐도DS 등의 상품을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중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들은 영화 예매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 추첨 대상으로 선정된다. 뿐만 아니라 기존 <발키리스카이>의 유저들은 조이시티로의 개인 정보 이전에 동의할 경우, 자동으로 닌텐도DS, 영화 관람권 등의 경품 지급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JCE <발키리스카이> 사업팀의 안홍균 PD는 “열림의 독창적 개발력과, JCE의 노하우를 접목한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하며, “정통 RPG와 오락실 탄막 슈팅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라는 기대감을 함께 밝혔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