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2 22:21:11
[라이브플렉스 제공]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는 자사의 환타지 무협 MMORPG <검혼일체, 천존협객전>의 게임 시스템 소개 영상을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 공개했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첫 번째 비공개 시범테스트에 돌입하는 <천존협객전>은 중국의 무협 소설 ‘촉산검협전(촉산전)’을 배경으로 불교와 도교 등과 같은 동양적 사상에 기반을 둔 환타지 MMORPG이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천존협객전>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무기시스템을 잘 보여주고 있다. 캐릭터의 영혼치를 무기로 옮기는 무기 수련, 무기제련 및 무기 조합 등 게임 진행에 필수적인 요소라 할 수 있는 무기 성장과 관련된 정보들을 담고 있다.
또한,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자동 이동이 가능한 네비게이션 시스템의 모습도 보여준다. <천존협객전>의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단순 길 안내가 아닌 원하는 지역까지의 자동 이동이 그 핵심이며, 게임지도에서 특정 지역을 클릭하면 캐릭터가 자동으로 이동한다. 퀘스트 수행 시에도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위치 및 진행과 보상 등 정보창의 좌표 클릭 만으로 캐릭터가 자동 이동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게임의 부가적인 흥미 요소로 PK(Player Kill) 시스템과 모욕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이러한 PK 전투 및 전투 패배시 당할 수 있는 모욕 시스템의 모습도 볼 수 있다. PK를 많이 하는 유저는 스킬 및 아이템 사용의 제한, 던전 입장 불가 등의 패널티가 존재하지만, 유저간의 전투에서 패배한다면 30초 동안 자신의 캐릭터가 끌려 다니거나 동물로 변해 있는 장면을 지켜볼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장면이 담긴 <천존협객전>의 동영상은 홈페이지(//tz.space.co.kr)에서 볼 수 있으며, 스크랩과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한편, <천존협객전>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1차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진행하며, 27일까지 테스트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