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2 20:18:45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의 e스포츠리그 <창천리그> 가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함께 23일(토) 오후 9시 <파워에이드 창천리그> 본선 개막전에 돌입한다. <파워에이드 창천리그>는 한국 코카-콜라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함께 ‘나의 모든 것이 스포츠다’를 캐치프레이즈로 3개월간의 대장정에 나선다.
보다 새로워진 대회 방식으로 e스포츠 팬들을 찾아가게 될 <파워에이드 창천리그>는 일기토 방식의 ‘5대5승자연전’, 삼국 영웅들과 함께하는 ‘5대5대 영웅전’ 등 원작인 <창천온라인> 고유의 재미요소를 e스포츠로 승화하는 다양한 경기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23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 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는 관람객 및 시청자, 게임 유저들에게 ▲문화상품권 ▲진유동 삼국지 10권 세트 ▲창천티셔츠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및 키보드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위메이드 컨텐츠사업본부 김영화 본부장은 “지난 대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 해 드리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며 “<파워에이드 창천리그>가 e스포츠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대회가 되길 기원하며, e스포츠팬들 역시 새로워진 창천리그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창천리그>는 위메이드에서 개발한 MMORPG <창천온라인>의 e스포츠 리그로,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삼국 무장들의 대결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에는 MMORPG사상 최초로 e스포츠 공인종목에 선정되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천온라인> 공식 홈페이지(//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 하면 된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