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2 18:31:25
[루나소프트 제공] 루나소프트 (대표 홍지완)은 자사에서 개발중인 <카운터바이러스>에서 리베드온라인월드의 몬스터 9종을 공개했다. 일반 몬스터중에는 '구울', '선인장', '고대유적포', '유적아기용', '아처스켈레톤','바이러스제로' 등이 있으며 보스몬스터에는 '바이러스알파' 와 '거대밍밍' 이 있다.
<카운터바이러스>는 바이러스 침투로 인한 게임 사이의 경계가 허물어져 각 게임주인공들이 힘을 모아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2D횡스크롤방식의 액션RPG 게임이다. 각 게임의 캐릭터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는 플레이방식의 차별화 두고 향후 무협 게임이라던지 리듬액션게임의 주인공들도 추가될 예정이며 캐릭터마다 다른 인터페이스 조작감을 선사할 것이다.
<카운터바이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저사양게임' 이라는 점이다. <스타크래프트>가 구동되는 사양이면 충분하다. 그렇다 해서 그래픽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3D캐릭터를 2D엔진에 결합함으로 3D게임 못지 않는 퀄리티를 선사한다.
오늘 공개된 리베드온라인월드의 몬스터 외에도 다양한 몬스터를 준비하고 있으며 곧 게임플레이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루나소프트는 지역최초로 자체퍼블리싱을 한 게임업체로 현재 <리베드온라인>을 서비스 중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