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2 02:09:31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2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hg.hanbiton.com)>이 대규모 리뉴얼을 앞두고 오는 6월 비공개 테스트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한빛소프트는 오늘부터 오는 31일까지 <헬게이트>의 공식홈페이지에서 1.5패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유저를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 120명은 <헬게이트>의 1.5패치 내용과 동일한 버전을 가장 먼저 경험하게 된다. 테스터는 캐릭터 별 밸런스 관련 사항을 중심으로 일정에 따라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이번 1.5패치는 지금까지의 업데이트와는 차원이 다른 최대 규모로, <헬게이트>의 리뉴얼 버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헬게이트>를 선사하기 위해 미국의 레드바나와 국내 개발진이 심혈을 기울여서 준비했다”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처음으로 테스트 서버까지 오픈했다.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헬게이트>의 1.5패치에서는 모드가 통합되고 위탁판매소가 추가되는 등 주요 시스템 및 유저 편의 기능이 강화된다. 또한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신규 맵과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 신규 아이템 등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1.5패치 사전 체험 선발대 참여 신청 및 상세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