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고려무사) 기자|2009-05-21 22:27:35
[KTH 제공]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한 <십이지천>에서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21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십이지천>의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콘텐츠 기능 추가와 아이템 강화에 중점을 맞춰 진행되었다.
먼저 각 세력별 무기 및 방어구가 대폭 강화됐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행운, 공격성공, 경험치 획득량 등 능력치가 추가되었으며, 이들 신규 아이템들은 NPC 장비제조 기능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낭이경주의 주기 변경과 우승 보너스로 신규 제조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이 외에도 중진미궁, 망혼동 지역의 보스 몬스터의 레벨 조정, 저 레벨 전쟁 지역의 입장이 쉬운암황곡의 추가 등 여러 시스템의 기능 강화로 게임의 즐거움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십이지천>은 공개와 동시에 호쾌한 속도감과 세력간 짜릿한 대규모 전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십이지천2>의 원작으로, 전쟁 무협 MMORPG의 특성을 잘 살려내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 공식 웹사이트(//12sky.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