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고려무사) 기자|2009-05-21 22:15:58
[엔트리브소프트 제공]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한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가 온-오프라인 대회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디노마키아>는 2009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이하 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기념하여 이번 주말인 5월 23일과 24일, 양 일에 걸쳐 체험존 내에서 가위바위보 대회를 진행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접수를 하고 오후 13시에 진행되는 대전에 참가하여 가위바위보 승부를 겨루게 된다.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아 이번 대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7시, 5월 23,24일 저녁 11시~12시를 엑스포 타임으로 지정하고 이 시간대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기념해 제작한 대기방 꾸미기 아이템인 ‘공룡박물관’을 선물로 제공한다.
대회 우승 순위는 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마스코트인 오니, 고니, 지니, 시니의 이름을 따 선정하며, 경품으로는 고성시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고성시장상품권을 오니상 1명, 고니상 2명, 지니상 5명, 시니상 12명에게 각각 지급한다.
온라인 상에서는 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기념한 미션 대회가 성황리에 펼쳐지고 있다. 지난 오픈 베타 시 유저들의 호응이 뜨거웠던 ‘디노킹 대회’를 다시 한 번 진행하는데, 매일 새롭게 제공되는 미션을 최고의 점수로 달성한 유저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입장권, 고성시장상품권, 고니 포트레이트 등 푸짐한 선물이 걸린 온라인 대회는 오는 5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디노마키아>는 5월 22일까지 저녁 6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고성 현지와 온라인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디노마키아 특유의 팽팽한 심리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참여해 열띤 응원도 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디노마키아>가 진행하는 고성공룡세계엑스포 기념 온-오프라인 대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