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고려무사) 기자|2009-05-21 22:06:27
[AMD코리아 제공] AMD는 오늘 서울에서 개최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역대 최고 대작으로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의 시연회를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개발 중이면서 전세계적으로 게이머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II의 최신 버전이 공개 시연 진행되는 것으로 특히 국내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이다.
본 행사를 개최하는 블리자드와 행사를 후원하는 AMD측은 한국은 전세계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인기 국가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출시 된지 10년이 지나도록 식지 않는 스타크래프트의 국내 인기도가 반영된 것이라고 행사 개최의 배경을 설명했다.
블리자드와 AMD는 스타크래프트 II 시연회에 게임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이들이 직접 스타크래프트 II를 플레이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AMD는 이번 시연회에서 스타크래프트 II의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자사 플랫폼 기반의 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타크래프트 II 게임 시연을 위해 AMD 페넘™ II 프로세서 및 ATI 라데온™ 4800 시리즈의 최고급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PC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AMD는 이번 행사에서 더욱 생생한 게임 경험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MD의 박용진 사장은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세계적인 기대작의 최신 버전으로 한국에서 시연회를 개최한다는데 있어서 한국 게임 시장의 세계적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시연회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에 최적화된 AMD 플랫폼의 최적 성능과 게임 경험의 진수를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