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20 00:10:48
[네오플 제공] ㈜네오플(대표:서민)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이사:이윤우)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를 활용한 컬러링서비스 ‘<던파> 더블파워링’이 출시되었다.
‘<던파> 더블파워링’은 게임업계 최초로 최신 컬러링과 인기 온라인게임이 결합한 SK텔레콤 월정액 서비스로서, 5월 18일부터 <던파>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와 T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최신 컬러링 5개는 물론, 7,500원 상당의 <던파>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던파> 사이트 내에서 <던파>컬러링(<던파>OST ‘바람의 너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던파> 관계자는 “이번 SK텔레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던파>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큰 만족을 주는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이라고 기대했다.
삼성 넷북, MP3 YEPP, 매직스테이션, AMD 그래픽카드 등 대형 IT기업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온 <던파>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색다른 프로모션과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