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다크지니) 기자|2009-05-19 06:11:09
“팝핀현준과 함께 흥겨운 쇼케이스”
[엔소니 제공] 지난 16일 홍대입구 SSAM(쌤)홀에서 엔소니의 신작 신개념 리듬액션게임 '리듬페스티발' 쇼케이스가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명의 유저들과 최고의 댄스실력을 자랑하는 '팝핀 현준'이 함께해 유저들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5월 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엔소니의 신개념 리듬 액션 게임 ‘리듬페스티발’은 기존의 모바일 리듬게임의 전형적인 형식인 키노트 입력 방식에서 벗어나 때리고, 랩하고, 던지고, 뽑고, 박수치고, 터뜨리고, 춤추고, 기타치는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리듬에 맞춰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리듬액션게임으로 8개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리듬을 타며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3개의 게임형식을 한번에 즐기는 리믹스 모드와, 최신곡 다운로드 받기를 통해 매일 새로운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리듬페스티발 개발자들이 함께하여 리듬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고, 유저들은 쇼케이스를 통해 개발자들을 직접 만나 게임 개발 스토리 및 다양한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뿐 아니라 유저들은 리듬페스티발 대전을 통해 게임을 미리 즐겨 볼 수 있었으며 최고의 점수를 얻은 유저는 팝핀현준 티셔츠 및 상품권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신개념 리듬게임 이라는 컨셉에 맞게 댄서 '팝핀현준'의 다이나믹한 공연이 펼쳐 졌다. 현재 중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팝핀현준’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국내 최고의 팝핀 댄스를 보여주었으며, 유저들과의 질문시간을 통해 박자감이 없는 사람들도 손, 발 또는 머리를 이용하여 리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 했다.
특히 팝핀 현준은 이날 인터뷰에서 “리듬페스티발중에 리듬태권을 가장 즐겨 하고 있으며, 리듬페스티발은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음악성이 뛰어나 주변에 음악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엔소니 ‘리듬페스티발’은 KTF 5월 27일 SKT 5월 28일에 출시되며, 37 nate, show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게임 정보는 엔소니 홈페이지(www.enson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