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다크지니) 기자|2009-05-19 00:20:57
[KTH 제공]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카로스 온라인’의 신규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했다.
<카로스 온라인>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의 핵심요소인 전투모드와 경제 시스템을 중심으로 유저 입맛에 맞춘 던전이나 퀘스트의 변형시스템을 쉽고 빠른 진행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정통 MMORPG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일러스트는 아스마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중세 판타지 풍 배경을 바탕으로 다양한 클래스를 가진 총 5개의 종족 중 휴먼 종족간의 대결 구도를 역동적이고 긴장감 있게 묘사하고 있다.
특히, <카로스 온라인>의 최대 강점인 다양한 종족 연합들간의 치열한 전쟁을 구현한 ‘리얼리티 공성전’을 이미지로 나타내며 ‘카로스 온라인’의 게임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갤럭시게이트의 홍문철 대표는 “그 동안 카로스 온라인을 기다려 준 게이머들을 위해 일러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와 차별화된 액션이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정통 MMORPG <카로스 온라인>은 빠른 시일 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