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로딩중...
[엔플루토 제공] ㈜엔플루토(대표이사 황성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성인 3D 쿼터뷰 MMORPG ‘콜오브카오스’(Call of Chaos, 이하 CC)의 홈페이지(www.callofchaos.co.kr)를 오픈하고, 오는 6월 1일부터 공식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5월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C 클로즈베타 홈페이지는 신규 스크린샷과 게임세계관, 게임플레이관련 게임가이드와 게임시스템, CC티저 광고영상 등이 공개되어 그 동안 궁금해왔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게 했다. 이외에 클로즈베타테스터를 위한 버그게시판 및 테스터존 ‘CC를 말한다’ 게시판을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창구도 마련했다.
또한, 엔플루토는 오는 6월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종료되기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친구추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최신사양 PC 풀세트와 고성능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CC는 쿼터뷰 시점의 3D MMORPG 게임으로 탄탄한 세계관과 함께 간편한 조작감으로 접근성이 높은 게임으로 GM과 유저가 하나로 호흡했던 초창기 MMORPG를 그리워하는 유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엔플루토 황성순 대표이사는 “CC의 클로즈베타테스트가 임박한 만큼 엔플루토는 현재 게임완성도와 고객 서비스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하고 “콜오브카오스는 18세 이상 성인들이 즐길만한 다양한 컨텐츠와 쾌적한 환경으로 쉽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밝혔다.
2007년 7월 NHN에서 분사한 엔플루토는 스키드러쉬, G2를 개발한 역량있는 게임개발사이며, CC의 자체서비스를 통해 퍼블리셔로의 역량도 다져나가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