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이터비아) 기자|2009-05-16 00:33:20
[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이하 에이카)이 오늘(15일)부터 오는 6월 8일까지 매일매일 프리미엄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의 ‘출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 버튼을 클릭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쿠폰 번호를 발급한다.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게임 내 프리미엄 상점 쿠폰 입력란에 입력하면 프리미엄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프리미엄 선물 상자 안에는 초심의 징표, 고급 체력, 마나 포션과 고급형 무리 수리기, 농축된 히라 추출액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다. 그 중 초심의 징표는 승급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모두 초기화 시키는 하나에 1 만원 상당의 고가 아이템이다.
또한, 농축된 히라 추출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매우 희귀한 아이템으로 아이템 강화에 실패했을 때 파괴는 물론 제련도가 줄지 않는 궁극의 효과를 제공한다. 현재 프리미엄 상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히라 추출액은 아이템 강화 실패 시 파괴만 막아줄 뿐 제련도가 줄어드는 것은 막을 수 없다.
<에이카>는 매일 지급되는 선물상자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을 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노트북과 그래픽카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카>가 지난 12일 도입한 ‘추천 서버’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이카>의 추천 서버는 신규 및 초보 유저들이 같은 공간에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입한 것으로, 유저들의 결집은 물론 레벨 달성 시 아이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유저들이 크게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이번 달 안으로 쿠폰을 통해 푸짐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