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15 23:27:16
[감마니아코리아 제공] 감마니아(대표:리우포유안)은 자체 개발하고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MMORPG <조디악 온라인>가 오는 5월 19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조디악 온라인>은 올림푸스 신화와 별자리 전설을 바탕으로 게임 시스템이 진행하며, 커플 시스템, 별자리 파티, HP이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그리고 감마니아코리아 게임총괄 강제권PM이 직접 게임의 배경을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작성하여 실사 단편영화로 제작하고, 드라마 형식을 상영을 시작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본에서 Best Rookie상과 Best Game상을 받은 바 있는 <조디악 온라인>은 지난 3월25일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9일부터 22일까지 3차에 걸쳐 빠르게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감마니아코리아 측은 <조디악 온라인>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4월 27일 이후 현재까지 성황리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어, 예정대로 부분유료화 방식으로 정식 서비스를 5월 19일 실시하게 되었으며, <판도라의 상자>, <전쟁의 신> 등 게임 시스템을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한 <조디악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 준비가 한창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접속하라>는 매일매일 일정 시간에 접속을 하며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19일까지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조디악 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www.zd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