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5-14 22:19:49
[위메이드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중인 <미르의 전설3>이 최고 레벨 이용자 만 소유할 수 있는 ‘존양패’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높고 어질다는 뜻의 ‘존양패’는 무예, 지, 의를 모두 갖춘 최고의 영웅을 증명하는 아이템으로 <미르의 전설3>의 최고 레벨 이용자만이 부여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르의 전설3>에서는 앞으로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를 서버 별로 선착순 5명씩 선별하여 ‘존양패’ 아이템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에 따라 게임 내에서는 최고 레벨인 85레벨에 등극하여 서버 별 ‘5대 최고 영웅’으로 거듭나기 위한 고수들의 경쟁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르의 전설3>은 그 밖에도 또 다른 최강 아이템인 지존패와 강화지존패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최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레벨 상향을 돕는 특별 퀘스트를 추가해 “몬스터를 소탕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위메이드 사업1본부 노철 본부장은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흥미진진하게 레벨을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앞으로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와도 맞물리며 다양한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 3>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르의 전설 3>는 올해로 6년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손쉬운 조작과 밸런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1세대 대표 무협 MMORPG 게임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