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5-14 22:06:38
[위메이드 제공]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주)니모닉스(대표 김경완)에서 개발한 변신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젬파이터, 시즌3: 각성의 서>가 14일 신무기 ‘일렉트로니카’를 추가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일렉트로니카’는 젬파이터의 변신무기인 ‘젬코어’ 중 하나로 전류의 힘을 불어 넣은 ‘전류 물결’, ‘전류 창’ 등 강력한 전기 공격을 통해 적들을 공격할 수 있다.
특히, 전투시 전류를 이용한 광범위 공격이 가능해 다량의 몬스터를 물리쳐야 하는 신규 게임모드 ‘좀비모드’에서 더욱 그 힘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방관 코스튬’과 ‘스케치 마스크’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업데이트 되어 이용자들의 재밋거리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위메이드 사업1본부 노철 본부장은 “‘시즌3’를 즐기는 이용자들이 신규맵, 코스튬 등 더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젬파이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며 “‘대전 리그’ 등 재미있는 이벤트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젬파이터>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젬파이터'는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 요소를 한층 끌어올린, 온라인 액션 게임으로 콤보 공격 시스템과 이단점프, 대쉬공격 및 반격기 등 다양한 액션과 새로운 타격감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