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5-13 21:12:47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제공] 더파이브인터렉티브(이하 더파이브)는 <칠용전설>의 신규 서버 '드래곤의 성'을 5월 1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의 성'은 지난 2월 12일 오픈된 '천사의 성'에 이은 5번째 서버로, 5월 14일 오후 3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더파이브는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기존 서버의 고레벨 유저들로 인해 신규 유저들의 접근이 다소 제한된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칠용전설>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웅'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영웅 모집으로 퀘스트를 시작, 5단계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첫 단계인 '영웅을 키워라'를 제외한 나머지 4개 이벤트는 기간에 관계 없이 언제든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수한 유저는 단계에 따라 금화, 목재, 석재, 식량과 같은 자원 및 명성치 등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칠용전설>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파이브의 이정윤 본부장은 "칠용전설의 인기로 인해 신규 유저들의 진입이 계속되고 있지만, 레벨 차이로 인해 다소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는 의견을 받아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며, "기존 서버들과 같이 신규 서버 '드래곤의 성'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칠용전설>은 별도의 설치 없이 웹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는 특징을 바탕으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는 14일 오픈하는 5번째 신규 서버 '드래곤의 성'과 5개의 퀘스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칠용전설> 공식 홈페이지(//www.7thdrag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