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13 02:07:59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제공] 게임을 전공하는 학생 및 아마추어 개발자 대상 현업 전문가와 함께 게임개발 지식 교류 기회 제공 한국게임개발자협회는 게임을 전공하는 학생 및 아마추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2009년 5월부터 12월까지 "게임 멘토링"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게임 멘토링이란 게임을 전공하는 학생 및 아마추어 개발자에게 업계 전문가와의 교류 기회를 제공하여 게임 제작 관련 전문 지식 습득을 촉진하는 한편 업계는 인력 양성에 동참할 수 있게 하는 사업이다. 한국게임개발자협회는 이를 위하여 지난 3월부터 게임 멘토링 운영을 위한 준비 작업을 시작하였다.
2009년도 "게임 멘토링" 운영에 참가를 희망하는 멘티 및 멘토는 5월 4일부터 5월 20일까지 한국게임개발자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이 중 심사를 통해 멘티 12팀과 멘토 24명을 선발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kgd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이승훈 부회장은 “이번 게임 멘토링을 통하여 산학 간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인력들이 게임업계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번 사업 추진에 커다란 의지를 표명하였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