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5-12 19:48:40
[윈디소프트 제공]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지난 9일 신개념 액션 RPG ‘GA2’에서 실시한 포커스 그룹 테스트(이하 FG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5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5천 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된 ‘GA2’의 FGT(포커스 그룹 테스트)에서는 1차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안정적인 서버 환경 테스트 및 영상으로만 공개한 주요 시스템 5가지(수련, 미션, 대전, 퀘스트, 커뮤니티) 콘텐츠에 대해 검증 받는 시간이 가졌다.
첫 날(7일) FGT 오픈 시 동시에 많은 분들이 접속하여, 게임 접속이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했지만, 신속히 대처하여 무사히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또한 유저들의 테스트 연장 요청이 쇄도하여 당초 예정되었던 4시간에서 6시간으로 연장하여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마지막 날(9일)에는 참여권을 받지 못한 대기자 들에게 추가로 참여권을 부여하여 등 열띤 호응 속에서 ‘GA2’의 FGT를 성황리에 마치게 되었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서포터즈 카페를 통해 “액션과 RPG를 동시에 접할 수 있는 GA2이다.”, “타격감이 시원하다.”, “게임 전개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었다.”, “즐길 수 있는 재미와 볼거리가 많은 게임이다.” 등 ‘GA2’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윈디소프트의 게임사업부 박기범 팀장은 “첫날 제한 된 인원으로 진행한 FGT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높은 관심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한 분 한 분 소중한 의견을 제출해 주셔서 향후 게임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모을 수 있게 되었다. 다시 한번 GA2 FGT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밝혔다.
‘GA2’ 향후 일정은 티저 사이트(//ga2.windyzone.com/)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