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한낮) 기자|2009-05-09 01:09:10
[그라비티 제공]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가 개발, 서비스하는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이하 레퀴엠)이 ‘영화의 한 장면을 찾아라’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4일부터 ‘영화의 한 장면을 찾아라’ 이벤트가 시작됐다. ‘영화의 한 장면을 찾아라’ 이벤트는 <레퀴엠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개의 작품을 선정해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영화의 한 장면을 찾아라’ 이벤트는 <레퀴엠 온라인>을 즐기면서 생기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영화의 한 장면이나 포스터를 패러디 해 응모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응모는 <레퀴엠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의 스크린샷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황금 사자상’과 ‘오스카상’, ‘그랑프리’를 선발해 ‘타오르는 태양의 귀걸이’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레퀴엠 온라인>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습득할 수 있는 ‘골드코인’ 아이템을 ‘환원 대장장이 NPC’에게 가져가면 체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초록 생명수’나 마력을 높일 수 있는 ‘푸른 영혼수’ 각종 아이템을 강화시킬 수 있는 ‘고농도 압축 제온’ 등을 랜덤하게 받을 수 ‘골드 러쉬가 간다’ 이벤트가 5월 13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서문성수 <레퀴엠> 스튜디오 부서장은 “유저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면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특히 지난 4월부터 여러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