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음마교주) 기자|2009-05-07 23:04:24
[CCR 제공] ‘RF 온라인’ 이 태국에 진출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태국 게임업체 위너 온라인(주)(대표이사 모나콜 프라팍카몰)과 자사 SF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F온라인(www.rfonline.co.kr)’의 태국 수출 계약을 체결 했다고 7일 밝혔다.
계약금 50만 달러에 매출액 기준으로 23%의 로열티를 받는 조건이다. 이로써 ‘RF온라인’은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비롯하여 동남아시아에 네번째로 진출하게 되었다.
계약 체결에 따라 CCR은 현지화 작업과 업데이트 등 기술적인 제반 사항을 책임지게 되며, 위너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후 3년간 태국에서의 RF온라인 마케팅 및 서비스 운영에 관한 사항을 전담하게 된다.
CCR 해외사업팀 담당자는 “태국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과 판매 채널을 보유하고 경력이 많은 회사이기에 연계되어 있는 업체가 많아 마케팅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WINNER 온라인 모나콜 사장은 “한국 3D MMORPG 게임을 찾고 있던 중 현재 RF 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수입을 검토하게 되었다.”며 “태국 유저들이 처음 SF 3D MMORPG를 접하는 것이기에 상당한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너 온라인은 태국 현지에서 한국 게임으로 에이스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