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5-07 01:46:23
[엠게임 제공]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대표 전진수)가 개발하는 <열혈강호 온라인>은 고추, 마을, 호박 등 먹거리 야채를 소재로 한 무기 변신 아이템 ‘요화청초’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요화청초’는 요상한 기운으로 무기의 외형을 변형시켜주는 재미난 아이템이다.
‘요화청초’를 사용 하면 무기의 외형이 2시간 동안 다양한 야채로 변형되는데 이때 각 직업에 따라 고추, 마늘, 당근 등 야채 외형으로 변형된다. 코믹한 야채 무기를 사용하면 경험치, 공격력, 무공공격력이 추가 상승하여 버프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어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이번 신 무기 요화청초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5월 23일(토)까지 ‘스크린샷 등록’, ‘요화청초 4행시 짓기’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열혈강호 온라인>에 접속한 후 요화청초를 들고 있는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거나, 요화청초 4글자를 이용한 사행시를 지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을 선정하여 요화청초 아이템을 증정한다.
<열혈강호> 개발실 강영순 실장은 “야채를 테마로 실제보다 익살스럽게 표현된 요화청초 아이템이 추가됨에 따라 코믹 무협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에 선보인 야채 테마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기발하고 재미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인 만큼 앞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 이다”고 말했다.
한편, 원작만화 <열혈강호>를 바탕으로 코믹 무협 장르를 개척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현재 전 세계 8개국(한국, 중국, 일본, 미국, 대만,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최근 싱가폴, 인도네시아에도 수출계약을 성사시키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