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5-06 22:01:58
[윈디소프트 제공]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가 4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드림프로젝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드림 프로젝트란 <겟앰프드 시즌2> 유저들이 공모전을 통해 제출한 게임 시스템, 아이템, 시나리오 및 마케팅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향후 게임에 반영시키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액세서리, 무기 아이템, 캐릭터, 맵, 이벤트에 대한 각종 아이디어가 접수되었으며, 그 중 1만건의 액세서리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현재 약 2만여개의 아이디어가 접수 되었다. 특히 4월 2일(목) 오픈 시작일이 평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 만에 약 3천 개의 아이디어가 공모전 게시판에 등록되면서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공모전 첫날부터 종료일까지 끊임 없이 다양한 아이디어의 글이 올라오는 등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겟앰프드 시즌2>가 되도록 공격적 행보를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드림 프로젝트에 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tal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