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깨쓰통) 기자|2009-05-06 21:14:11
[YNK KOREA 제공] ㈜YNK KOREA(대표 장인우)는 커플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게임 내 50일 이상 된 커플 유저를 대상으로 결혼 예복 아이템을 나눠주는 ‘엘림에서 온 여자 라임에서 온 남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사랑의 마음 아이템을 모아 다이아몬드와 함께 NPC에게 갖다 주는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금빛 문양이 화려하게 새겨진 결혼 예복 코스튬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5월 한달 간 쉴츠 마을을 행복한 결혼식 분위기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티, 엔도르핀, 흑기사 등 커플 아이템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결혼하기 좋은 계절 5월을 맞아 <씰 온라인> 커플 유저들이 결혼식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웨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와 더불어 올 한해 ‘씰 플러스’로 새롭게 단장할 <씰 온라인>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지난 2003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5만 명 이상의 캐릭터 커플 탄생, 실제 결혼에 이른 커플이 30건을 넘어서는 등 커플 게임의 대명사로 불리며 게임 내 커플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Total Comments: 0